두산 노랭이 2.5톤 중고지게차 (가스지게차) – 890만원

이제 보름만 지나면 여름이 끝나고 선선한 가을로 접어듭니다. 날씨가 좋아지면서 사람들의 활동이 늘어나고 경제도 활력을 되찾으리라 기대됩니다.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거나 물건을 이동 또는 하역하는 작업이 많다면 지게차를 장만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인천과 부천을 비롯한 시흥, 안양, 안산, 화성 등 경기도 지역과 전국을 대상으로 중고지게차를 판매 및 임대하는 중고지게차 전문업체인 국제지게차에서 상태가 좋은 두산 노랭이 2.5톤 중고지게차(가스지게차)를 판매합니다.

두산 노랭이 2.5톤 중고지게차 (가스지게차)

두산 노랭이 2.5톤 중고지게차 (가스지게차) 판매

이 글에서 소개해드릴 중고지게차 매물은 두산 노랭이 2.5톤 지게차입니다.

가스식이라 조용하고 매연 걱정이 없으며 습식브레이크로 브레이크가 잘 듣습니다.

실내 작업 비중이 높은 곳이라면 가스식이 안성맞춤이죠.

앞타이어는 자국도 남지않는 통타이어이고 의자도 푹신한 신품으로 교체했습니다.

자동발 장착도 저렴하게 가능합니다.

실내에서 작업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디젤지게차의 매연을 싫어하시는 분들과 전동지게차의 파워에 답답해 하시는 분들께 가스지게차를 추천합니다.

가스차가 힘이 없다는 것은 옛말입니다. 열 디젤지게차가 부럽지 않은 가스차입니다.

[ 제품 개요 ]

  • 제품명: 두산 G25S
  • 규 격 : 2.5톤
  • 연 료 : 가스
  • 가격 : 890만원

이 두산 2.5톤 가스지게차(중고)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중고지게차 상담 전화 문의

항상 고객의 신뢰를 최상의 가치로 생각하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국제지게차는 40여 년의 지게차 정비시스템(Forklift Maintenance System)을 바탕으로 지게차를 세심하게 점검하여 출고하고 있습니다. 상기 지게차 매물 외에도 많은 중고지게차 매물이 있으므로 중고지게차 구입 또는 임대를 고려하시거나 중고지게차 시세를 알고싶으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두산 노랭이 2.5톤 중고지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