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두산 4.5톤 3단 마스트 자동발 중고 디젤지게차

이제 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로 접어들기 시작하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여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물건 하역/이동 작업이 많다면 지게차를 활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게차를 구입하여 유지관리하는 고객들을 위해 중고지게차 전문업체인 국제지게차는 지게차 판매 뿐만 아니라 시흥, 인천, 안산, 광명, 화성, 수원, 안양, 군포, 의왕, 오산, 용인, 성남, 과천 등지의 경기권 지역 고객들에게 지게차를 임대해드리고 있습니다.

[임대] 두산 4.5톤 3단 마스트 자동발 중고 디젤지게차

두산 4.5톤 3단 마스트 자동발 중고 디젤지게차 임대 70만원

오늘 소개해드릴 임대 지게차는 두산 빨갱이 D45S-5. 4.5톤 3단 마스트 자동발 디젤중고지게차입니다.

파워가 뛰어난 6기통 DB58 엔진 장착, 밋션 힘도 짱짱합니다.

앞타이어는 빵구 걱정 없는 통타이어로 되어 있고, 뒷타이어는 승차감 좋은 튜브.

두 말이 필요 없는 지게차입니다. 다양한 임대 지게차가 있으므로 전화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상기의 두산 D45S-5 (4.5톤) 디젤중고지게차 임대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중고지게차 문의 상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국제지게차는 40년 전통의 지게차정비시스템(Forklift Maintenance System)을 기반으로 모든 차를 세심하게 점검하여 출고하므로 믿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 소개된 지게차 이외에도 다량의 매물(판매/임대)이 있으므로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임대] 두산 4.5톤 3단 마스트 자동발 중고 디젤지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