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지게차] 두산 D7톤 3단마스트 자동발 디젤지게차 판매, 임대

사업을 확장하거나 화물을 하역 또는 운반하는 일이 잦다면 지게차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게차를 활용하여 인력을 최소화하면서 최대의 효과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인천, 시흥, 부천, 안산, 화성 등 경기도 전역과 전국을 대상으로 중고지게차를 판매 및 임대하는 전문업체인 국제지게차에서 두산 D7톤 3단마스트 자동발 디젤지게차를 판매합니다. 또한, 비용과 관리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지게차 임대도 가능합니다.

[중고지게차] 두산 D7톤 3단마스트 자동발 디젤지게차 판매, 임대

두산 D7톤 3단마스트 자동발 디젤지게차(중고지게차) 판매 및 임대

오늘 소개해드릴 지게차 매물은 두산 D70S 3단 마스트 자동발 디젤지게차입니다.

3단 5미터 정도 인상됩니다.

DB58 엔진이 탑재되었으며 깨끗하고 양호한 상태입니다.

밋션 힘도 끝내주고… 4스풀 각개식 자동발, 90파이 실린더라 싸이드 쉬프트 기능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두말이 필요 없는 지게차입니다.

시흥, 인천, 안산, 광명, 화성, 수원, 안양, 군포, 의왕, 오산, 용인, 성남, 과천 등의 지역은 임대도 가능합니다.

[ 제품 개요 ]

  • 제품명: 두산 D70S (7톤)
  • 연 료 : 디젤
  • 가격 : 2,300만원

본 두산 노랭이 D7톤 3단마스트 디젤중고지게차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중고지게차 문의 상담

고객 만족을 최상의 가치로 여기는 국제지게차는 40년 전통의 지게차정비시스템(Forklift Maintenance System)을 바탕으로 모든 지게차를 세심하게 점검하여 출고하므로 믿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개된 지게차 매물 이외에도 다량의 매물(임대 또는 판매)이 있으므로 부담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두산 노랭이 D7톤 3단마스트 디젤중고지게차 판매 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