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지게차] 두산 LD70S 7톤 디젤지게차 판매

무더위와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가 지나면 경기가 활기를 찾는 계절이 올 것입니다.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짐 하역/이동 작업이 많다면 지게차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천, 시흥, 안산, 안성, 부천, 화성 등 경기도 지역과 전국을 대상으로 중고지게차를 판매 및 임대하는 전문업체인 국제지게차에서 두산 두산 LD70S 7톤 디젤 중고지게차를 판매합니다.

[중고지게차] 두산 LD70S 7톤 디젤지게차 판매

두산 LD70S 7톤 자동발, 신형엔진 중고 디젤지게차 판매 (890만원)

오늘 소개해드릴 지게차 매물은 두산 LD70S 7톤 디젤지게차입니다.

매연 걱정없는 현대 D4DD 신형엔진으로 교체했습니다. 요즘 신차에도 탑재되는 2천만원짜리 신형 엔진입니다.

3스풀 양개식 자동발.

얇은 빠렛트 작업이나 덧발 사용이 안되는 현장에서 작업해야 한다면, 이 지게차가 제격입니다. 바로 그 원발이 1.8미터로 긴 차입니다.

표준 포크보다 훨씬 비싸고…덧발 별도로 사도 70~80만원 줘야 되는 것을 생각하면 굉장히 메리트 있습니다.

[ 제품 개요 ]

  • 제품명: 두산 LD70S (7톤)
  • 연 료 : 디젤
  • 가격 : 890만원

상기의 두산 LD70S 7톤 디젤지게차(중고)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중고지게차 문의 상담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국제지게차는 40년 전통의 지게차정비시스템(Forklift Maintenance System)을 바탕으로 모든 지게차를 세심하게 점검하여 출고하므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 소개된 중고지게차 매물 이외에도 다량의 매물(임대도 가능)이 있으므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두산 LD70S 7톤 디젤지게차 중고지게차 판매